쇼퀸 투표 순위

TV조선의 새 오디션 프로그램 '쇼퀸'에 이색 지원자들이 대거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6월 18일 첫 방송 됩니다. 지원자 모집은 3월 31일에 마감되었습니다. 쇼퀸 참가자 투표순위에 따라 우승자는 1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연자들 중에는 눈에 띄는 스펙을 가진 분들이 많이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탈북자, 귀화인, 국가대표, 유명 연예인 가족 등 다양한 인물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입니다.

쇼퀸 투표 순위

쇼퀸 투표 순위

쇼퀸 예고편과 공식영상을 보면 참가자들의 실력을 엿볼 수 있습니다. 매회차마다 쇼퀸 투표 순위를 보여줄거라 기대됩니다. 프로그램은 음원 및 음반을 발매한 적 없는 1970년생부터 2014년생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쇼퀸'은 일반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기성 가수들의 재발견 위주였던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들과는 다릅니다. 지원 자격을 '가수'라는 공통된 꿈을 가진 순수 아마추어들을 대상으로 제한했습니다.

 

쇼퀸 투표하기

 

쇼퀸 진행

이 프로그램은 미스터트롯 시리즈에서 배운 노하우를 프로그램의 차별점으로 두고 있습니다. 가수 장민호와 방송인 장성규가 쇼퀸 진행을 맡습니다. 쇼퀸은 지원자 그룹을 X세대, Y세대, Z세대로 구분하며,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통해 각기 다른 세대의 대결을 펼칩니다. 프로그램이 방영되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